안녕하세요 유가원입니다
홈페이지가 리뉴얼 된 뒤로 주문서작성하고 결제하기 누른후 해당 창에서 결제하기가 안보이는 상황이 있습니다
전화로 문의를 주시는데 일부 고객님들에 한해 이런 현상이 나타나고있습니다
아래 해당창 사진이며 현재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고있습니다
만약 안되실경우에는 인터넷익스플로러가 구버전일경우 노출이 안될수있습니다
이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구글 크롬 등의 최신브라우저를 다운받으셔서 유가원홈페이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11 :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17621/internet-explorer-downloads
구글크롬 : https://www.google.com/chr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