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유가원입니다.
해당 부서 통하여, 유선상으로 처리 하여 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제품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믿고 드실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는 유가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일전에 오아시스에서 주문해서 파란색 플라스틱 조각이 나와서 오아시스에만 반품하고 본사에서 연락을 준다고 했지만, 본사에서는 연락이 오지않았습니다.
별로 신경안쓰는 편이라 그려러니 사람이 실수 할 수 있지. 라고 생각하고 그냥 넘겼는데....
같은 이물질이 오늘 또 나왔어요.
미치지 않고는 이런 시리얼을 유기농이라고 판매하는 것도 신기하군요.
정말 이런걸로 욕하려고 회원가입하는것도 처음입니다.
적절한 조치 없다면, 제품에서 나온 이물질 성분분석하고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