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유가원입니다.
저희 유가원 상품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품질에 실망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 주신 부분 해당 품질 관리 부서에 전달하여,
더욱 더 꼼꼼하게 선별 후 출고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유가원 믿고 구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지난 구매 시 피칸은 조각난 것이 없어 고품질임을 확인되고 마음이 아주 좋았어요
그런데 이번에 주문한 피칸은 조각난 것이 있어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물론 제품의 질은 차이가 없으리라고 믿지만 그래도 최고 상품인 만큼 이것도 관리를 해 주셨으면 합니다.